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

모바일메뉴 닫기

홈페이지 메뉴 경로

공지사항

2016학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글의 상세내용

『 2016학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2016학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
작성자 전체관리자 등록일 2016-02-05 조회 18346
첨부  

2016학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

  

 

※ 고지서 출력방법

     대학 홈페이지 → 스마트키(SMART KY) 로그인 → 통합정보(PC용) → 장학.등록 → 학부생 장학.등록

     → 개인별 등록금 조회 → [등록금 고지서 출력] 버튼

 

☞ 등록금 출력 바로가기

 

 

※ 통합정보시스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

    -  스마트키 로그인 → 화면 왼쪽 상단 "통합정보시스템프로그램설치안내" 참고

 

 

 

▣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 : 2.15(월) ∼ 2.26(금)

 

▣ 등록금 납부기간 : 2. 22(월) ∼ 2. 26(금)

 

▣ 문의

     * 장학금(국가장학,학자금대출) 관련문의 : 041-730-5144~6

      * 등록금 수납관련 문의 : 041-730-5212~3

 

▣ 등록금 카드수납안내(신한카드)

     1. 경리팀 창구결제

     2.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은행 영업점 결제

         - 신한카드홈페이지(09~23시 50분) 및 전국 신한은행(영업시간)에서도 신한카드 납부가능

         - 법인카드,기프트카드,신한BC카드,가족카드,유류비등 결제전용카드 제외      

         - 카드 한도에 따라 결제가 제한될수 있습니다.      

         - 신한카드 결제 문의는 홈페이지 및 1544-7000번으로 문의 바랍니다.

 

 

 

※ 원격서비스 지원 안내 : [등록금 고지서 출력] 문제발생시 원격서비스를 지원해드립니다.     

   ◎ 원격서비스 신청방법 : 정보통신원으로 연락(041-730-5196~8, 5254, 5448)  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