통합정보시스템 베타 오픈 및 웹 서비스 종료 안내
현재 건양대학교 스마트캠퍼스추진단은 대내·외 환경변화에 대응하고 대학의 지속적인 행정 업무지원 및 효율적
인 학사관리를 위해 대학 장기발전전략의 일환인 『스마트캠퍼스』 사업의 추진으로 신규 시스템 오픈을 앞두고
있습니다.
따라서 학생 및 교직원께 신규 오픈하는 통합정보시스템 및 포털시스템의 원활한 사용을 위한 다음의 안내사항을
공지해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가. 메인홈페이지에서 통합정보시스템 및 포털시스템 접속
1) 통합정보시스템 (http://tis.kyu.ac.kr)
: 학사/행정 통합 업무 처리(재학생, 대학원생, 교직원)
※ 통합정보시스템 프로그램 설치 완료 이후에는 바탕화면에 통합정보시스템
바탕화면에 통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됩니다.
2) 포털시스템 (http://portal.kyu.ac.kr) : 각종 조회 서비스 제공
※ 포털시스템 매뉴얼 : 로그인 > 메인페이지 > 오른쪽 최상단 "도움말" 참고
3) 아이디 및 초기비밀번호 : 학번(사번) / a+주민번호 뒷자리 입력
나. 통합정보 오픈 이후 시스템 주요 서비스 변경사항
구분 |
변경 전 |
변경 후 |
비고 |
학부생 |
학생 e-Portfolio에서 학생정보서비스 |
통합정보서비스 |
사용 매뉴얼 추후 안내 |
대학원생 |
대학원생 학생정보서비스 |
교수 |
인트라넷 (교원업적, 산학연구, 학사관련 조회서비스) |
종합정보서비스 (학생상담, 독서인증) |
직원 |
인트라넷 행정업무 (급여조회, 출장, 휴가 등) |
종합정보서비스 (학사, 인사, 예산, 회계, 구매, 자산 등) |
※ e-Portfolio 작성 예외
다. 시스템 오픈 일자
1) 베타 오픈 : 2013.02.03.(월)
2) 정식 오픈 : 2013.02.17.(월)
라. 문의 : 정보통신원 041-730-5196~8, 5448, 525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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