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 2014학년도 신(편)입생 학생증카드 추가신청 안내 >
신입생 및 편입생분들의 편의성을 도모하고자 학생증 카드 추가신청을 실시합니다.
단, 신청자만 학생증 발급이 가능하오니 꼭 신청 바랍니다.
□ 신청기간 : 2014. 2. 26(수) ~ 2. 28(금)
□ 학생증 주요 기능
신분증 / 전자출결 / 출입통제 / 도서대출 / 전자화폐 / 교통카드 / 체크카드 / 현금카드
□ 신청방법
인터넷 신청 후
신청서와 신분증 사본을 3월 3일까지 학과 사무실에 제출
□ 상담문의 : 041-730-5147,8 (학생서비스센터)
< 2014학년도 신(편)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시 유의사항 안내 >
1. 신청서는 반드시 본인 신청기간에 출력
2. 발급예약등록 본인 인증
수험번호와 생년원일을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하여 본인 인증
* 수험번호 예시 : 00000000
※ 수험번호는 본인이 원서접수한 홈페이지(진학사,유웨이)에서 확인
3. 사진등록
- 찾아보기를 하여 본인의 사진 등록
- 사진 미등록시 발급불가
※ 반드시 본인의 증명사진으로 등록
※ 사진변경 재발급 시 소정의 수수료(10,000원) 발생
4. 발급예약등록
발급예약등록을 클릭한 후 하나은행 예약등록 페이지에서 재인증 후 입력
5. 확인용 비밀번호 설정
조회 및 변경 시 사용될 비밀번호
※ 비밀번호 찾기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기록하거나 암기해야함
6. 예약페이지 유의사항
- 결제계좌번호 : 공란 (추후 계좌 자동 생성)
※ 하나은행 개인 계좌 소유시 입력(하나은행 계좌만 가능)
- 학생 구분 : 대학생
- 입학년월일 : 2014-02-24
- 단과대학명 : 예) 재활복지교육대학, 글로벌경영대학, 군사경찰대학, 의료공과대학, 과학기술융합대학,
창의융합대학, 의과대학, 의과학대학
7. 신청서 출력 및 서명
신청서 및 동의서 서명란에 서명, 오른쪽 상단의 인감서명란에 서명
8. 신청서 등 및 신분증 사본 제출
- 3월 3일까지 학과사무실에 제출
9. 카드 배부 예정
개강 후 3월 중순 학과사무실에서 배부 예정
□ 상담문의 : 041-730-5147,8 (학생서비스센터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