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

모바일메뉴 닫기

홈페이지 메뉴 경로

공지사항

2014-2학기 등록금 추가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글의 상세내용

『 2014-2학기 등록금 추가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2014-2학기 등록금 추가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-08-06 조회 19907
첨부  
2014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
▣ 등록금 고지서 추가 출력기간 : 08.30(토) ∼ 09.05(금) ▣ 등록금 고지서 추가 납부기간 : 08.30(토) ∼ 09.05(금) ▣ 문의 * 장학금(국가장학,학자금대출) 관련문의 : 041-730-5144~6 * 등록금 수납관련 문의 : 041-730-5212~3 ▣ 등록금 카드수납안내(신한카드) 1. 경리팀 창구결제 2.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은행 영업점 결제 - 신한카드홈페이지(09~23시 50분) 및 전국 신한은행(영업시간)에서도 신한카드 납부가능 - 법인카드,기프트카드,신한BC카드,가족카드,유류비등 결제전용카드 제외 - 카드 한도에 따라 결제가 제한될수 있습니다. - 신한카드 결제 문의는 홈페이지 및 1544-7000번으로 문의 바랍니다. ▣ 9학기(졸업유보)대상자 등록안내 - 등록대상 : 9학기(졸업유보)대상자 중 1~9학점 신청자 * 10학점 이상 신청한 전액납부자는 정상등록기간에 등록하여야합니다. - 등록기간 : 9.16(화) ~ 19(금) ※ 고지서 출력방법 SMART KY→통합정보(PC용)→장학.등록→학부생 장학.등록→개인별 등록금 조회→[등록금 고지서 출력] 버튼 ※ 통합정보시스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- SMART KY→화면 왼쪽 상단 "통합정보시스템프로그램설치안내" 참고
※ 원격서비스 지원 안내 : 다음을 참고하시어 [등록금 고지서 출력] 문제발생시 원격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. ◎ 원격서비스 신청방법 ① 키움시스템의 메신저 프로그램 설치 ② 프로그램 설치후 메신저 로그인 ③ 로그인 완료후 정보통신원으로 연락(041-730-5196~8, 5254, 5448, 5587) ☞ 메신저 프로그램 설치 및 원격서비스 이용방법 자세히 보기
☞ 등록금 출력 바로가기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