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

모바일메뉴 닫기

홈페이지 메뉴 경로

공지사항

<b>2007-1학기 전자출결 시행 안내</b> 글의 상세내용

『 <b>2007-1학기 전자출결 시행 안내</b>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<b>2007-1학기 전자출결 시행 안내</b>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07-03-02 조회 12757
첨부  
2007-1학기부터 전 강좌에 대하여 전자출결을 시행함으로서 출석확인 시간을 절약하고 학생의 적정 수업시간을 보장하여 원활한 수업운영 에 도움을 기하고자 합니다. 다음의 사항을 준수하시어 출석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 다. 1. 전자출결 강의실 출입구에 설치된 전자출결단말기에 학생증을 접촉하여 출석을 확인하는 방법 2. 전자출결시 지참물 : 학생증 - 신입생의 경우 정규 학생증 발급까지 임시출결카드를 배부함. 3. 출석인정기준 - 수업시간 10분전부터 출석인정 - 수업시간 경과 후 10분 이내 지각처리 - 수업시간 10분 경과 후로부터 결석처리 ※ 매수업시간 동일하나, 야간강좌는 수업시작 5분이내 출석인정 4. 유의사항 - 수업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은 학생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. - 학생증을 소지하지 않았을 경우 별도의 확인시간이 소요되어 원활한 수업진행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. - 재학생 여러분은 이점을 유념하여 출결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