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

모바일메뉴 닫기

홈페이지 메뉴 경로

공지사항

수강신청과 관련하여 학생 여러분께 사과드립니다. 글의 상세내용

『 수강신청과 관련하여 학생 여러분께 사과드립니다.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수강신청과 관련하여 학생 여러분께 사과드립니다.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0-08-09 조회 9085
첨부  
학생 여러분께 수강신청과 관련하여 혼란과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 립니다. 수강신청 전산서버에 접속인원의 급격한 증가로 인하여 서버간 유기적인 연계 처리에 장애가 발생하였던 것 같습니다. 이로 인해 많은 학생 여러분께 혼란 과 불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. 특히 일요일까지 연장하여 수강신청에 참여한 학과의 학생 여러분께 더욱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. 현재는 각 서버간 통신과 서버환경을 보완하였고 문제점을 개선하여 안정적으 로 수강신청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. 이번 일을 계기로 학교에서는 학생 여러분께 보다 나은 학사행정 서비스 제공 을 위해 다각적인 점검과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. 혹시 수강신청과 관 련하여 문의나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교무처 학사관리팀(730-5121)으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무더운 여름 날, 학생 여러분! 건강에 유의하시고 남은 방학기간 동안 보람되 고 알찬 생활을 보내시길 빌겠습니다. 2010. 8. 9 교무처장 심원보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