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

모바일메뉴 닫기

홈페이지 메뉴 경로

공지사항

201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강의실 공지 글의 상세내용

『 201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강의실 공지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201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강의실 공지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1-06-14 조회 7796
첨부 xls 201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교과목.xls
201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강의실 편성 현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계절학기 수강학생은 아래의 일정에 따라 수업에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□ 수업기간 : 2011.6.20(월) ~ 7.8(금) 15일간 □ 강의실편성현황 : 붙임 참조 □ 유의사항 - 수업기간을 제외한 모든 학사운영은 정규학기와 동일 - 수업시수 1/5를 초과하여 결석한 경우 출석미달로 과락처리(F학점) - 편성된 강의실은 교과운영 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□ 수강과목 포기 - 기간 : 2011.6.20(월) ~ 22(화)까지 수업일수 1/5선 이내 - 방법 : 첨부해드린 계절학기 수강변경원 작성 후 학사관리팀에 제출 ※1/5선 이후 수강과목 포기 불가. □ 문의처 학사관리팀 041-730-5124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