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

모바일메뉴 닫기

홈페이지 메뉴 경로

공지사항

추가 수강신청 및 사이버강좌 신청에 대한 안내 글의 상세내용

『 추가 수강신청 및 사이버강좌 신청에 대한 안내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추가 수강신청 및 사이버강좌 신청에 대한 안내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-02-08 조회 7958
첨부  
인터넷 추가 수강신청 및 사이버강좌 신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1. 추가 수강신청 안내 가. 기간 : 2013.2.12(화) ~ 2.15(금) (매일 09:30 ~ 16:30) (학과, 학년 관계없이 모든 수강생이 접속하여 신청,변경 및 포기 가능) ※ 수강신청을 하지 않으면 제적 사유가 되오니, 아직 수강신청을 못한 학생들은(현장실습 예정자,9학기 대상자 포함) 반드시 추가 신청기간을 이용하여 수강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 2. 사이버강좌 신청에 대한 안내 * 담당교수가 `교무처`로 된 일부 사이버강좌 TO를 추가하여 오픈하기로 하였으니 원하는 학생들은 추가 수강신청기간을 이용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 * 추가 오픈대상 사이버강좌 - KCU/SDU개설 사이버강좌* - 지구에서 만나 살아가는 여자와 남자 - 이슬람문화와 예술 - 실용한의학 - 잘먹고 잘살기 * 유의사항 - 위 4개 교과목은 본교 개설과목이 아닌 SDU,KCU등 외부 사이버강좌인 관계로 정해진 TO가 있기 때문에 추가 수강신청 기간 동안 마감이 되면 추가 신청이 절대 불가합니다. - 위 4개 교과목 이외의 사이버강좌는 추가 오픈하지 않습니다만, 기존 학생들의 수강포기로 TO가 생길 수 있습니다.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