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

모바일메뉴 닫기

홈페이지 메뉴 경로

공지사항

2013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글의 상세내용

『 2013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2013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-12-06 조회 5690
첨부 hwp 수강변경원(계절학기).hwp
※ 수강료 납부결과 7명 미만인 과목은 폐강 될 수 있습니다. ■ 납부기간 : 12. 9(월) ~ 12. 13(금) 16:00까지 (납부기간 반드시 준수) ■ 납부방법 : 고지서 출력 후 하나은행 창구 납부(혹은 하나은행ATM기 : 등록금 납부 조회하여 납부 가능) - 고지서 출력 방법 : 계절학기 수강신청화면에서 신청서 제출 및 출력 버튼 클릭 ※ 12. 9(월)부터 출력 가능 ■ 수 강 료 : 학점 당 90,000원 예)대학영어 2학점 : 180,000원 ■ 수강변경 및 포기 안내(수강료 납부 후) ① 계절학기 수강 변경원(첨부파일) 다운받아 작성 후 명곡1층 학사관리팀(대전캠퍼스는 교학처)제출 ② 수강변동 기간 : ~ 12. 16(월) 16:00까지 ※ 수강변동 기간 이후 포기 및 변동 불가 ※ 수강변경 및 포기에 따른 수강료 환불은 12. 23(월) 이후에 가능하오니 신중한 신청 및 납부 바람 ※ 수강변동으로 인한 7명 미만 강좌 발생시 폐강 조치 및 환불처리 ■ 참고사항 : 성적인정 - 100% 출석 (취업, KPP중복, 병결 및 기타 어떤 사유로도 출석인정불가) ☎ 문의 : 041-730-5126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