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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2014-1학기 재입학 안내 글의 상세내용

『 2014-1학기 재입학 안내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2014-1학기 재입학 안내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-01-20 조회 6545
첨부 hwp 재입학신청서_1.hwp
1. 재입학 신청기간 : 2014.1.20(월) ~ 1.24(금) ※3.21(금)까지 신청가능하나 수강신청 및 출석사항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 2. 제출서류 : 재입학신청서 및 관련서류(양식자료실 124번) 3. 제출장소 : 명곡정보관 1층 학사관리팀 4. 수강신청 및 등록기간 가)수강신청 : 2014.2.3(월) ~ 2.7(금) 나)등록기간 : 2014.2.21(금) ~2.27(금) 5. 재입학신청 절차 가)학교홈페이지 양식자료실 124번 재입학신청서 및 첨부서류 출력 1)재입학신청서(학과장날인포함), 본인확약서 ⇒ 본인작성 2)보호자 지도 의견서 ⇒ 보호자 작성 3)지도교수 의견서 ⇒ 지도교수 작성(사전에 면담 가능여부 확인) 4)성적증명서 ⇒ 1부발급 첨부 나)명곡정보관1층 학사관리팀 제출 6. 유의사항 가) 등록기간 미준수시 재입학이 취소 됨 ※ 등록금산정시 입학금 포함 나) 학사제적 및 유급제적을 제외한 재입학은 2회가능함 다) 학사제적 및 유급제적은 6개월이상 경과 후 재입학신청이 가능하며 그 외 사유는 재입학신청시기의 제한이 없음 ☎문의 : 041-730-5122~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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