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분류 | 공통 | ||||
작성자 | 전체관리자 | 등록일 | 2018-03-02 | 조회 | 34900 |
첨부 |
등록금 카드납부 프로세스_하나카드_201802.pptx
등록금 카드납부 프로세스_하나카드_201802.pdf |
||||
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
※ 고지서 출력방법 대학 홈페이지 → 스마트키(SMART KY) 로그인 → 통합정보(PC용) → 장학.등록 → 학부생 장학.등록 → 개인별 등록금 조회 → [등록금 고지서 출력] 버튼
※ 신/편입학생인 경우, 고지서출력은 다음의 URL 주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=> 신입생 : http://ipsiweb.kyu.ac.kr/MainNR.do => 편입생 : http://ipsiweb.kyu.ac.kr/MainNT.do
※ 통합정보시스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- 스마트키 로그인 → 화면 왼쪽 상단 "통합정보시스템프로그램설치안내" 참고
▣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 : 2. 14(수) ∼ 2. 28(수)
▣ 등록금 납부기간 : 2. 21(수) ∼ 2. 28(수)
▣ 문의 * 장학금(국가장학, 학자금대출) 관련문의 : 041-730-5146 * 등록금 수납관련 문의 : 041-730-5212~3 * 원격서비스 신청 문의 : 041-730-5196~8
▣ 등록금 카드 수납안내(하나카드) * 하나카드 납부시 유의사항 - 등록금에 대한 카드결제는 하나카드 홈페이지(00:10 ~ 23:50)에서만 가능합니다. - 납부가능한 카드 : 하나카드 개인회원(하나BC포함) (단, 하나BC체크카드,법인카드,기프트카드,직불카드는 결제가 불가능합니다.) - 카드납부 후 취소는 납부 당일만 고객센터(1800-1111)을 통하여 가능합니다. - 카드한도에 따라 등록금 결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 - 등록금 카드결제에 대한 문의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(1800-1111)로 문의바랍니다.
▣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* 신청기간 : 2.14(수) ~ 2.20(화) * 분할납부 신청방법 : 통합정보시스템 → 장학등록 → 등록금 분할납부신청(학생) - 등록기간중 1회 납부 필수(2.21~2.28) - 미 이행시 분납 신청 자동 취소 - 최대 4회 분납가능(월1회, 총4개월) -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은 전산 신청 후 승인,반려 여부를 반드시 체크 - 분할납부 신청 후 승인이 된 학생은 신청화면에서 분할납부 고지서를 따로 출력하여 납부
※ 원격서비스 지원 안내 : [등록금 고지서 출력] 문제발생시 원격서비스를 지원해드립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