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2017학년도(제24회) 전기 재학기간연장 신청 안내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분류 | 공통 | ||||
작성자 | 학사운영팀 | 등록일 | 2017-11-17 | 조회 | 9405 |
첨부 |
재학기간연장(졸업유보) 신청 매뉴얼.hwp
|
||||
2017학년도(제24회) 전기 재학기간연장 신청 안내
2017학년도(제24회) 전기 졸업대상자 중 정규학기 이상을 등록하고 졸업이수학점을 모두 충족한 자에 한하여 다음과 같이 재학기간연장신청이 가능하오니 희망하는 학생이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관련근거 : 학칙시행세칙 제74조의 4(재학기간 연장)
2. 신청자격 : 2018년 2월 졸업대상자 중 정규학기 이상을 등록하고 졸업이수학점을 충족한 자
3. 신청기간 : 12. 1(금) ~ 12. 15(금) 까지
4. 제출서류 및 신청방법 가. 신청서류 : 재학기간연장신청서, 성적자료현황(단과대학 행정실 출력) 나. 신청방법 : 스마트키(통합정보시스템) 접속 → 재학기간연장신청 → 승인(학사운영팀) → 신청서 출력 → 신청서 제출(단과대학 행정실)
5. 연장기준 가. 재학기간 연장은 학기 단위로 시행하며, 연장확정자는 휴학신청 불가 나. 재학기간 연장신청자가 졸업학점을 미충족한 경우에는 자동 신청 취소되며, 신청기간 이후에는 추가신청/취소 불가 다. 재학기간 연장이 확정된 자는 연장기간 중 반드시 1과목 이상 수강하여야 하며, 수강학점에 따른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재학생 신분 유지 가능(※ 수강학점 중 특별학점, 보류학점 교과는 제외)
※ 세부신청방법 및 자주묻는질문(FAQ)에 관한 사항은 첨부파일(재학기간연장 신청 안내자료) 참고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