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2019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분류 | 공통 | ||||
작성자 | 교무팀 | 등록일 | 2019-11-08 | 조회 | 5671 |
첨부 | |||||
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기간 및 납부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, 계절학기를 수강하는 재학생 여러분께서는 참고하여 정해진 기간 내에 반드시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 1. 고지서 출력 : 11.11(월)~11.15(금) / 09:00~23:00 ※ 고지서 출력 방법: 스마트키 → 장학등록 → 고지서출력 2. 납부기간 : 11.11(월)~11.15(금) / 09:00~23:00 3. 납부방법 : 하나은행 방문 또는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입금 가능 4. 주의사항 : 납부기간 종료 후, 수강신청 취소 불가 (수강료 환불 불가) 수강료 미납 시 신청과목 자동 취소 ※ 문의 : 교무팀(논산) 명곡정보관 1층 / ☎041-730-5124
|